▲ 류현진
[스포티비뉴스=박성윤 기자] 2이닝 연속 무실점 투구가 나왔다.

LA 다저스 류현진이 22일(이하 한국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다저 스타디움에서 열리고 있는 2018 메이저리그 워싱턴 내셔널스와 경기에 선발 등판해 2회까지 안정감 있는 투구를 펼쳤다.

1회초 브라이스 하퍼에게 볼넷을 내줬으나 나머지 타자들을 삼진 하나 포함해 범타로 돌려세워 실점하지 않은 류현진은 0-0 동점인 2회초에 모이세스 시에라를 시작으로 투구를 이어갔다. 초구 볼을 던진 류현진은 2구 바깥쪽 떨어지는 변화구를 던져 헛방망이를 끌어냈다. 볼카운트 1-1에서 류현진은 3구로 높은 공을 뿌렸고 유격수 땅볼이 됐다.

6번 타자 맷 위터스를 만난 류현진은 초구 커브를 던졌고 볼이 됐다. 2구 몸쪽 속구를 던져 스트라이크를 얻은 류현진은 3구로 낮게 떨어지는 변화구를 뿌렸다. 볼카운트 2-1에서 류현진은 4구에 던진 체인지업이 위터스 방망이에 걸렸고 좌전 안타가 됐다.

1사 1루에 류현진은 마이클 A. 테일러를 상대해 초구 커브로 스트라이크를 잡고 2구 파울을 유도해 볼카운트 대결을 유리하게 이끌었다. 볼카운트 0-2에서 류현진은 빠른 공을 던져 헛스윙 삼진을 이끌었다.

이어 윌머 디포를 상대했다. 류현진은 초구 파울을 끌어냈고 2구 헛스윙을 만들었다. 볼카운트 0-2에서 류현진은 떨어지는 변화구를 하나 보여줬다. 이어 바깥쪽 떨어지는 변화구로 삼진을 다시 끌어내며 이닝을 끝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