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탐정: 리턴즈' 스틸. 제공|CJ 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이은지 기자] 배우 권상우와 성동일이 재회한다. 영화 '탐정: 리턴즈'를 통해 최강 추리 콤비의 면모를 다시 한번 과시할 예쩡이다.

권상우와 성동일은 영화 '탐정: 더 비기닝'에서 코믹 추리 콤비로 관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셜록 덕후 만화방 주인 강대만(권상우)과 레전드 형사 노태수(성동일)가 '탐정: 리턴즈'로 다시 만났다.

전편에서 비공식 탐정으로 티격태격 수사를 이어가며 '환장'의 궁합을 보여준 두 사람은 이번 작품에서 탐정사무소를 개업하고 '공식' 탐정으로 변신한다. 하지만 두 사람이 의기투합한 탐정 사무소에는 사건보다는 파리가 더 많다. 결국 생활비 압박에 경찰서까지 찾아가 몰래 영업을 뛰기 시작한다.

권상우와 성동일은 전편에서 티격태격하는 케미스트리로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추리력을 뛰어나지만 어설픈 강대만과 그런 대만이 못마땅한 배테랑 형사 노태수의 시너지는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전하기 충분했다.

이에 두 사람은 "강대만과 노태수는 톰과 제리 같은 사이다. 티격태격하면서도 유쾌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다" "전편에 이어 다시 합을 맞추게 된 만큼 재미있는 모습을 많이 보여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영화 '탐정: 리턴즈'는 셜록 덕후 만화방 주인 강대만과 레전드 형사 노태수가 탐정사무소를 개업, 전직 사이버수사대 에이스 여치(이광수) 영입해 사건을 파헤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오는 6월 개봉 예정이다.


역대급 미제사건을 해결한 추리 콤비, 셜록 덕후 만화방 주인 ‘강대만’(권상우)과 광역수사대 레전드 형사 ‘노태수’(성동일)! 드디어 대한민국 최초 탐정사무소를 개업하고, 전직 사이버 수사대 에이스 ‘여치’(이광수)까지 영입하며 탐정으로서의 첫 발을 내딛는다.

하지만 꿈과 현실은 다른 법! 기다리는 사건 대신 파리만 날리고, 생활비 압박에 결국 경찰서까지 찾아가 몰래 영업을 뛰기 시작한다.

드디어 기다림 끝에 찾아온 첫 의뢰인. 게다가 성공보수는 무려 5천만원! 자신만만하게 사건을 받아 든 세 사람은 파헤칠수록 꼬리에 꼬리를 무는 의심스러운 증거들로 혼란에 빠지기 시작하는데…

"우리가 가는 길 미제사건이란 없다"

6월, 최강 트리플 콤비의 본격 추리가 시작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