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산 외국인 선발투수 세스 후랭코프 ⓒ 잠실,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잠실, 홍지수 기자] 두산 베어스 외국인 투수 세스 후랭코프가 승리 추가에 실패했다.

후랭코프는 15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리고 있는 2018 신한은행 MY CAR KBO 리그 SK 와이번스와 홈경기에서 선발 등판해 6이닝 동안 3피안타(1피홈런) 4탈삼진 4사사구 3실점을 기록했다.

1회초 선두 타자 노수광을 헛스윙 삼진으로 돌려세운 뒤 한동민을 투수 앞 땅볼로 처리했다. 최정에게 초구에 왼쪽 담장을 넘어가는 솔로 홈런을 얻어맞은 후랭코프는 제이미 로맥을 유격수 쪽 땅볼로 막고 이닝을 끝냈다.

2회는 가볍게 막았다. 첫 타자 이재원을 헛스윙 삼진으로 돌려세우고 정의윤을 3루수 쪽 땅볼, 김동엽을 2루수 앞 땅볼로 처리했다.

후랭코프는 3회 들어 흔들렸다. 첫 타자 김성현을 유격수 앞 땅볼로 잡고 나주환에게 볼넷, 노수광에게 내야안타, 한동민에게 좌중간 2타점 적시 2루타를 얻어맞았다.

후랭코프는 최정에게 몸에 맞는 볼, 로맥에게 볼넷을 내주면서 1사 만루 위기에 처했다. 그러나 수비 도움을 받고 한숨 돌렸다. 2루수 오재원이 중견수 쪽으로 향하는 이재원이 타구를 몸을 던져 잡았고 병살 플레이로 만들면서 후랭코프는 추가 실점 없이 이닝을 넘겼다.

4회는 깔끔하게 막았다. 첫 타자 정의윤을 3루수 앞 땅볼, 김동엽과 김성현을 잇따라 유격수 앞 땅볼로 처리하면서 삼자범퇴 이닝을 만들었다.

5회 무실점, 6회 무실점으로 막은 후랭코프는 팀이 3-3으로 맞선 7회부터 박치국에게 마운드를 넘겼다. 팀 동료 조쉬 린드블럼과 다승 부문 공동 선두(후랭코프 6승 무패)로 승리 추가를 노렸으나 다음 기회로 미뤘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