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년 만에 은반 위에 선 김연아가 우아한 연기를 펼쳤다. ⓒ목동, 한희재 기자
▲ 아이스쇼를 찾은 관중들에게 인사를 건네는 김연아. ⓒ목동, 한희재 기자
[스포티비뉴스=목동, 정형근 기자] ‘피겨 여왕’ 김연아가 4년 만에 은반 위에 섰다. 김연아는 우아하고 아름다운 연기로 관중들을 매료시켰다. 

김연아와 최다빈, 케이틀린 오스몬드, 패트릭 챈 등이 참가한 'SK텔레콤 올댓스케이트2018'이 20일 서울 목동아이스링크에서 열렸다. 

공연 주제는 'This Is For You'로 2018년 평창 올림픽에서 보여준 국민들의 열정적인 응원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았다. 

김연아는 1부 마지막 순서로 은반 위에 섰다. 새 갈라 프로그램 '하우스 오브 우드코크(House of Woodcock)'에 맞춰 피겨 팬들과 다시 만났다. 

김연아가 갈라 프로그램을 선보인 건 현역선수 은퇴 아이스쇼로 열린 2014년 무대 이후 4년 만이다. 비공식적으로는 지난 2월 2018 평창동계올림픽 개회식 성화 점화 직전 잠시 연기를 펼친 게 마지막이었다.

관중석을 가득 채운 팬들은 뜨거운 함성으로 김연아를 맞이했다. “역동적인 연기는 부담될 것 같아 클래식한 음악을 택했다”고 밝힌 김연아는 서정적인 선율과 함께 스케이팅을 시작했다.

4년 만에 은반 위에 선 그는 애절한 표정 연기를 펼쳤다. 전성기 시절을 연상케 한 아름다운 몸짓과 풍부한 표현으로 관중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화려하진 않지만 내가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음악이었다. 예전부터 계속 아이스쇼에 나서 스케이팅을 하고 싶었다.”

우아한 연기를 마친 김연아는 환한 미소를 띠었다. 관중들은 엄청난 환호성으로 ‘피겨 여왕’의 귀환을 환영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