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부산, 한희재 기자] 롯제 자이언츠와 삼성 라이온즈의 2018 KBO리그 경기가 13일 오후 부산 사직야구장에서 열렸다. 1회말 삼성 선발투수 윤성환이 역투하고 있다.
[스포티비뉴스=부산, 박성윤 기자] 삼성 라이온즈 윤성환이 부진 탈출을 위해 퓨처스리그에 다녀왔지만 상황은 나아지지 않았다. 

윤성환은 13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린 2018 신한은행 MY CAR KBO 리그 롯데 자이언츠와 경기에 선발 등판해 2이닝 7피안타(3피홈런) 1볼넷 2탈삼진 8실점으로 부진했다. 

1회초 팀 타선이 2점을 뽑은 가운데 윤성환은 1회말 역전을 허용했다. 선두 타자 전준우를 유격수 땅볼로 묶은 윤성환은 손아섭에게 중전 아타를 맞았다. 윤성환은 채태인을 좌익수 직선타로 물리치며 2사를 만들었다. 

2사 1루에 손아섭이 2루를 훔치며 2사 2루. 이대호가 볼넷을 얻어 2사 1, 2루로 상황이 바뀌었다. 윤성환이 5번 타자로 선발 출전한 이병규에게 볼카운트 1-0에서 던진 낮은 시속 137km 속구가 방망이에 걸렸고 중월 3점 홈런이 됐다.

윤성환은 2회에도 홈런을 맞았다. 2-3으로 뒤진 2회말 선두 타자 신본기에게 유격수 왼쪽 내야안타를 맞은 윤성환은 문규현에게 좌월 2점 홈런을 내줬다. 나종덕을 삼진, 전준우를 좌익수 뜬공으로 잡으며 아웃 카운트를 늘렸으나 손아섭에게 우중월 솔로 아치를 맞아 6실점 째를 기록했다.

팀이 4-6으로 뒤진 3회말 윤성환은 선두 타자 이대호에게 좌전 안타, 이병규에게 좌중간을 가르는 2루타를 맞은 뒤 무사 2, 3루 실점 위기에서 마운드를 김승현에게 넘겼다.

김승현이 민병헌을 사구로 내보내 무사 만루 위기를 맞았고 신본기에게 중견수 희생플라이, 문규현에게도 중견수 희생플라이를 내줘 윤성환은 8실점으로 이닝을 마쳤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