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잔디광장에 모인 한국 리버풀 팬들
▲ 잔디광장에 모인 한국 리버풀 팬들
▲ 입장하기 위해 줄을 선 팬들

[스포티비뉴스=잠실, 박주성 기자] 리버풀의 붉은 유니폼을 입은 팬들이 경기 전부터 행사 현장을 가득 메웠다.

리버풀은 오후 830(한국 시간)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18-19 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5라운드에서 토트넘 홋스퍼를 상대한다. 현재 리버풀은 4경기에서 모두 승리해 승점 12점으로 리그 1위를 달리고 있다. 토트넘은 31패 승점 9점으로 리그 5위다. 리버풀은 이번 경기에서 선두 질주를 이어가겠다는 계획이다.

이 경기는 한국 리버풀 팬들에게 특별하다. 지난 14일 서울 롯데월드타워에서 시작된 LFC World(Liverpool FC World) 행사에서 팬들이 모여 단체 관람을 하기 때문이다. 롯데월드몰 잔디광장에서 대형 스크린이 설치됐고, 선착순 3,000명까지 입장이 가능하다. 경기를 1시간 앞둔 상황에서 많은 팬들이 잔디광장에 자리를 깔고 앉았다.

이번 경기에는 2000년대 리버풀의 전성기를 이끈 레전드 루이스 가르시아, 사미 히피아, 제이슨 맥아티어가 함께한다. 레전드 선수들은 경기 단체 관람으로 팬들과 첫 만남을 가진 뒤, 16일 오후 2시 신아영 아나운서와 리버풀 레전드 3인방 토크쇼!’에서 리버풀에서의 경험담을 이야기하고 질의응답 시간 및 팬 사인회를 통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