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겸 배우 이승기. 사진|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이은지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2018 Asia Artist Awards’에 참석한다.

오는 11월 28일 개최되는 세계 최초 가수, 배우 통합 시상식 ‘2018 Asia Artist Awards’(이하 ‘2018 AAA’)에 이승기가 참석, 최강의 라인업을 채워나가고 있다.

이승기는 2004년 ‘내 여자라니까’로 화려하게 데뷔한 이후 노래, 연기, 예능 등 손대는 장르마다 폭발적인 인기를 모은 연예계 대표 엔터테이너 중 한 명이다.

그는 가수로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면서도 드라마 ‘화유기’ ‘너희들은 포위됐다’ ‘구가의 서’ ‘더 킹 투하츠’ ‘내 여자 친구는 구미호’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2015년 영화 ‘오늘의 연애’로 스크린에 진출했던 그는 올 초 개봉한 ‘궁합’으로 스크린까지 진출했다. 

이승기는 수려한 외모에 반듯한 품성, 다재다능한 끼는 물론, 친근한 매력으로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강심장’ ‘꽃보다 누나’ 등에서 꽃을 피우며 전 국민의 사랑을 받는 ‘호감형 스타’ 반열에 올라섰다. 최근 종영한 ‘프로듀스 48’에서 국민 프로듀서 연습생들의 든든한 멘토 역할을 톡톡히 해냈으며 예능 ‘집사부일체’에선 더욱 성숙해진 남성적인 매력으로 여성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해 ‘2017 AAA’에서 ‘베스트 웰컴상’을 수상한 이승기가 올해에도 ‘2018 AAA’와 함께한다는 소식에 많은 팬들이 기대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이렇듯 가수 26팀, 배우 27명의 화려한 라인업이 점차 뚜렷해지는 ‘2018 AAA’는 1층 전석을 스탠딩으로 꾸며 관객 모두가 역동적으로 즐길 수 있는 ‘크레이지 페스티벌’을 예고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전 세계 한류 팬들을 대상으로 한 빅데이터를 기반 해 후보와 수상자를 공정한 방식으로 선발하고 시상하며 올해는 케이스타그룹(KSTAR GROUP)(의장 김효진, 이하 케이스타그룹)과 손을 잡고 페이스티켓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2018 Asia Artist Awards’는 오는 11월 28일 인천 남동 체육관에서 개최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