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인천, 한희재 기자] SK 와이번스와 넥센 히어로즈의 2018 KBO리그 플레이오프 2차전이 28일 오후 인천 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렸다. 3회초 1사, 넥센 김규민의 안타가 나오자 장정석 감독이 박수를 치고 있다.
[스포티비뉴스=인천, 고유라 기자] "홈에서 벌어지는 3차전, 굳은 각오로 임하겠다."

넥센 히어로즈 장정석 감독이 28일 인천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린 2018 신한은행 MY CAR KBO 포스트시즌 SK 와이번스와 플레이오프 2차전에서 1-5로 진 뒤 경기 총평을 남겼다. 

1차전에서 8-10으로 진 넥센은 이날 경기 초반 선취점을 뽑으며 리드를 잡았지만, SK 홈런 3방에 역전을 허용하며 패했다. 넥센은 시리즈 스코어 0-2로 벼랑 끝에 섰다.

다음은 장정석 감독과 일문일답이다.

-경기 총평은.

드릴 말씀은 없다. 내일 하루 시간 있으니까 3차전 준비 잘 해서 좋은 경기 할 수 있도록 하겠다.


-3차전 선발은.

3차전 선발은 한현희다.


-박병호, 김민성 부진은.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모르지만, 팀의 중심을 맡아주고 있는 선수들이기 때문에 뭐라 말하는 것보다 앞으로 잘 풀릴 것이라고 생각한다.


-2패에 몰렸는데.

내일 하루 쉬면서 좀 고민해봐야 한다. 선수들 다 쉽게 포기하는 선수들이 아니기 때문에 홈에서 벌어지는 3차전 굳은 각오로 임하겠다.


-벤치 클리어링으로 흐름이 바뀌었을까.

전혀 그렇지 않다. 경기의 일부다. 절대 선수들이 흔들리지 않게 잡아주는 게 내 역할이니 남은 경기도 집중할 수 있게 하겠다.


-송성문이 중심타선의 무게감은 느꼈을까.

어느 정도 작용했을 것이다. 어린 선수고. 하지만 최근 컨디션이 좋은 선수임에는 분명하다.


-1차전 중반 이후 볼 배합이 바뀌었는데.

홈런에 잘 대비해야 한다고 했는데 오늘도 홈런으로 졌다. 그걸 막지 못하면 더 어려운 경기를 하기 때문에 잘 준비하겠다.


-샌즈의 슬라이딩은.

다리가 높지 않았다. 샌즈가 체구가 커서 베이스를 지나버린 게 아닌가 생각한다.


-해커가 흥분하는 모습을 여러 차례 보였는데.

나이트 코치와 이야기를 나눴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