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대전, 한희재 기자] 한화 이글스와 넥센 히어로즈의 2018 KBO리그 준플레이오프 1차전이 19일 오후 대전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열렸다. 3-2로 승리한 넥센 장정석 감독이 미소 짓고 있다.
[스포티비뉴스=김민경 기자] 넥센 히어로즈는 20일 2019시즌 1군과 퓨처스팀 코칭스태프를 확정했다.

1군은 2018시즌 동안 외야와 주루 코치 맡았던 송지만 코치를 대신해 퓨처스팀 주루 코치였던 오윤 코치가 올라와 선수들을 지도할 예정이다.

퓨처스팀에는 3명의 새로운 코치가 선임됐다. 올 시즌을 끝으로 현역에서 은퇴한 김태완이 퓨처스팀 타격 코치로 선임 돼 제2의 야구 인생을 시작한다.

2군 매니저를 지낸 권도영 대리가 퓨처스팀 수비 코치로 이동했고, 전력분석 업무를 담당했던 노병오 전력분석원이 퓨처스팀 투수 코치로 선임 돼 선수들 지도에 나선다.

권도영, 노병오 두 신임 퓨처스 코치는 히어로즈 창단부터 선수와 프런트로 함께 해오고 있으며, 구단의 육성시스템 및 팀의 방향성을 잘 이해하고, 오랜 현장 경험으로 선수들과의 소통도 능 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2019시즌부터 장정석 감독과 함께 선수단을 이끌어 갈 16명의 1군 및 퓨처스팀 코칭스태프 명단은 다음과 같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