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 ITZY가 데뷔했다. 한희재 기자 hhj@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장우영 기자] 신인 걸그룹 ITZY가 소속사 선배 그룹 트와이스와 차별점에 대해 말했다.

ITZY12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데뷔 디지털 싱글 '있지 디퍼런트(It's Different)'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원더걸스, 미쓰에이, 트와이스에 이어 '걸그룹 명가' JYP엔터테인먼트가 선보인 신인 걸그룹 ITZY'너희가 원하는 거 전부 있지? 있지!'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특히 ITZY는 트와이스 이후 4년 만에 출격한다. 트와이스가 역대급 기록을 쓰고 있기에 ITZY로서는 부담스러울 수밖에 없다. ITZY는 이에 대해 "트와이스는 사랑스럽고 아름다운 매력을 가지고 있다. ITZY는 걸크러시 매력과 밝고 젊은 에너지는 보여드릴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ITZY"우리 다섯 멤버는 각자 다른 개성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10대의 '틴크러시' 매력을 가지고 있다. 다른 그룹에서 가지지 못한 아우라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ITZY의 데뷔 디지털 싱글 '있지 디퍼런트'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wyj@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