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사바하'에 출연한 이재인. 제공|CJ 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이은지 기자] 영화 '사바하'를 연출한 장재현 감독과 배우들이 이재인을 칭찬했다.

13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영화 '사바하' 언론시사회에는 장재현 감독과 배우 이정재, 이재인, 진선규, 박정민이 참석했다.

영화 속에서 쌍둥이 동생 금화 역을 맡은 이재인은 '검은 사제들' 박소담을 잇는 신인으로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재인을 캐스팅한 장재현 감독은 "단편영화를 할 때 알았다. 목소리가 매력적이라 캐스팅했다.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들 역시 놀라운 마음을 드러냈다. 먼저 이정재는 "같이 하는 신이 많지 않았다"면서도 "오늘 처음으로 영화를 봤는데, 첫 영화라고 하는데 어떻게 이렇게 잘 하는지 모르겠다. 뭘 더해야 표현한다고 생각하기 마련인데, 뭔가를 하지 않고도 자신이 표현해야 하는 것을 잘 표현해서 놀랐다"고 말했다. 이어 "축하한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가장 많은 호흡을 맞춘 박정민은 "어른스러운 에너지를 갖고 있다. 촬영을 하면서 얼굴이 바뀌는 느낌을 줄 정도로 점점 더 발전하고 성숙해지는 것을 느꼈다. 감독님과 둘이서 '정말 잘 될 것 같다'는 이야기를 했다"며 "같이 연기를 하면서 좋았고, 긍정적인 영향을 많이 받았다. 감사한 마음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이재인은 "감독님과 함께한 배우들 모두 내가 존경하고 좋아하는 분들이다. 그런 분들이 칭찬해주니 몸 둘 바를 모르겠다"고 화답했다.

'사바하'는 신흥 종교 집단을 쫓던 박목사(이정재)가 의문의 인물과 사건들을 마주하게 되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오는 20일 개봉 예정이다.

yej@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