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영상 뉴스제작 팀] 손흥민이 올해의 선수로 선정될 수 있을까요? 지금 페이스를 보면 불가능한 일도 아닙니다.

손흥민은 2018-19 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에서 도르트문트를 상대로 골을 기록했습니다. 후반 2분 터진 손흥민의 득점으로 토트넘은 3-0 완승을 거두며 8강 진출의 희망을 키웠습니다.

이제 많은 사람들의 시선은 손흥민이 어디까지 갈 수 있을까입니다. 프리미어리그 올해의 선수로 거론되고 있고, 득점왕 가능성에 대한 이야기도 나오고 있습니다. 실제로 영국 언론 ‘BBC'의 폴 머슨은 손흥민을 올해의 선수 후보로 거론하기도 했습니다.

장지현 스포티비 해설도 손흥민의 올해의 선수 수상 가능성을 긍정적으로 평가했습니다.

장지현 해설은 “가능하다고 본다. 후반기 스타트를 잘하고 마무리를 잘한다면 충분히 가능하다. 월드클래스가 나온 것도 3개월 최근 활약을 압축해서 볼 경우 어떤 공격수보다 스탯도 좋다. 여러 가지 부분에서 조금씩 발전하는 느낌을 받고 있다. 체력적인 부분만 관리한다면 시즌 끝난 후 6개월 동안만 보면 월드클래스에 오른 평가를 받을 수 있다고 본다”고 했다.

4경기 연속골을 터뜨리며 다시 한 번 절정의 기량을 뽐내는 손흥민이 이번 시즌 후 어떤 평가를 받게 될지 벌써부터 주목받고 있습니다.
▲ 손흥민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