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프린이 참여한 '용왕님 보우하사' 삽입곡이 공개됐다. 제공|KG엔터테인먼트, 풍경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장우영 기자] 가수 프린이 참여한 '용왕님 보우하사' 삽입곡이 공개된다.

프린은 7일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 여섯 번째 삽입곡 '로스 오브 메모리'를 공개했다.

'용왕님 보우하사'의 여섯 번째 삽입곡 '로스 오브 메모리'는 여리지만 애절한 목소리를 가진 프린의 섬세한 감정 표현이 돋보이는 곡이다. 또한 '로스 오브 메모리'는 꾸준히 드라마 삽입곡 분야에서 활동을 하고 있는 작곡가 김의용과 키맨의 합작품으로, 극 중 주인공 이소연(심청이)과 재희(마풍도) 애절한 로맨스를 극대화하며 몰입도를 높여줄 곡이다.

또한 이번 여섯 번째 삽입곡에는 프린만의 감서이 가득 담겼다. 프린의 독보적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이기 때문에 더욱 기대가 높다.

프린은 지난 2015년 싱글 '그때, 우리'를 발매하며 본격적으로 가요계 데뷔했다. 따뜻하고 섬세한 음색과 감성으로 사랑받고 있다. 이어 지난해 4월 싱글 '그런날엔'을 발매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는 세상 만물의 수천 가지 색을 읽어내는 절대 시각을 가진 여자가 세상을 흑백으로만 보는 피아니스트를 만나 사랑과 인생의 아름다움을 나누고, 잃어버린 아버지의 비밀을 찾아내는 현대판 심청이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wyj@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