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 마마무의 새 앨범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제공|RBW

[스포티비뉴스=장우영 기자] 컴백을 앞둔 걸그룹 마마무가 새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마마무는 10일 공식 SNS에 아홉 번째 미니앨범 '화이트 윈드'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마마무의 이번 앨범 타이틀곡은 '고고베베'. '고고베베'는 다채로운 멜로디가 귀에 맴도는 강한 중독성을 가진 노래로, 마마무 특유의 신나고 유쾌한 에너지가 가득 담긴 곡이다. 가수 김건모의 '짱가'에 등장하는 '지지베베'를 모티브로 삼아 오마주했으며, 원곡자인 김건모 역시 이를 흔쾌히 받아들였다.

특히 타이틀곡 '고고베베'에는 마마무의 데뷔일인 619(619)과 이를 거꾸로 재치있게 표현한 '9/6'가 담겨 팬들과 첫 만남을 추억하며 그 의미를 더했다. 컴백 티저 이미지에서 공개된 '9966'이라는 숫자는 '고고베베'의 알파벳 약자 'ggbb'를 숫자로 표현한 것이었다.

타이틀곡 '고고베베' 외에도 이번 앨범에는 운명적인 연인을 기다리는 설레는 마음을 표현한 '웨어 아 유', 봄을 닮은 러브송 '쟤가 걔야', 휘인이 작사에 참여한 '25', 가슴 아픈 이별을 노래한 '배드 바이', '부드러우면서도 달콤한 고백송 '마이 스타', 아웃트로 '4시즌'까지 모두 7곡이 수록된다.

마마무의 아홉 번째 미니앨범 '화이트 윈드''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의 네 번째 앨범이자 1년 프로젝트의 마지막을 장식한다. 멤버 휘인의 상징색 '화이트'를 콘셉트로, 휘인을 뜻하는 '바람'을 더했다.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wyj@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