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한 걸그룹 공원소녀. 곽혜미 기자 khm@spotvnews.co.kr
▲ 두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한 걸그룹 공원소녀. 곽혜미 기자 khm@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공원소녀가 새 앨범 타이틀곡에 큰 만족감을 표했다.

13일 오후 2시 서울 서교동 신한카드 판스퀘어에서 공원소녀의 두 번째 미니앨범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레나는 컴백 소감을 밝히며 "수록곡들보다 타이틀곡이 나오기까지 시간이 걸렸다. 조급하기도 했는데, 듣자마자 '이 노래다' 하는 생각이 들었다. 빨리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드디어 보여드릴 수 있어서 기쁘다"고 말했다.

민주는 "저희 1집 '퍼즐문' 수록곡이 정말 좋다는 말을 많이 들었다. 이번에도 김형석 작곡가님께서 저희 앨범 프로듀싱을 해주면서 신경을 많이 써주신 것 같다. 이번 수록곡도 (완성도를)자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앤은 "신인임에도 전곡 다 좋다고 자신있게 소개해드릴 수 있는 것도 PD님 덕분이 아닐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공원소녀의 두 번째 미니 앨범은 '밤의 공원' 3부작 중 두 번째 이야기를 담았다. 타이틀곡 '핑키 스타(pinky star)'는 가만히 기다리기만 한다면 꿈은 점점 더 멀어진다는 것을 깨닫고, 어디서든 꿈을 향해 힘차게 달려나가겠다는 공원소녀의 꿈과 약속이 담긴 곡이다.

bestest@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