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디오스타' 차태현과 김종국의 티격태격이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줬다. 방송화면 캡처

[스포티비뉴스=장우영 기자] '라디오스타' 김종국을 걸고 펼쳤던 차태현의 빅딜은 대성공이었다. 아낌없이 주는 나무 김종국을 비롯해 그의 절친한 동생들 이이경, 유세윤, 쇼리까지 주체할 수 없는 예능감과 끝없는 수다 본능을 펼쳐내며 늦은 밤 빵빵 터지는 웃음을 선사했다.

지난 13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왜 그래 종국 씨' 특집으로 감히 건드릴 수 없는 한 남자 김종국과 이이경, 오늘만 사는 남자 유세윤, 고삐 풀린 쇼리가 출연해 거침없는 입담을 펼쳤다.

"아낌없이 주는 나무 김종국입니다"라는 김종국의 인사에 "뭐라는 거야. 받은 게 없는데 뭘 줬다는 거야"라고 반응하며 진짜 친구임을 입증한 MC 차태현은 시작부터 김종국과 티격태격 몰아가기를 펼치며 절친한 사이임을 입증했다.

김종국의 콘서트 전국투어는 전적으로 차태현으로 시작됐다. 김종국이 MC로 활약하고 있는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 출연했던 차태현은 당시 자신이 나온 것처럼 '라디오스타'에 나오라고 빅딜을 걸었다. '일단 보자'를 출연 약속으로 잡은 차태현으로 인해 '라디오 스타'에 출연하게 된 김종국은 "차태현은 홍차로 활동 중이라 홍보가 되는데 사실 저는 이유가 없지 않느냐. 이슈 없이 나오기가 너무 억울해서 할까 말까 하던 콘서트를 하게 됐다"고 밝혔다.

김종국의 콘서트 티켓은 매진된 상황이다. 김종국은 "매진이 되니 또 억울하더라. 홍보를 하기 위해 전국 투어로 바꾸었다"고 말한 뒤 차태현을 향해 "얘는 일을 만드는 스타일"이라고 반박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종국과 차태현의 티격태격은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김종국은 미국 아내설과 출산설을 제기하는 차태현에게 "차태현은 '돌+아이'다. 자꾸 루머를 만드는데 다들 믿는 분위기다. 이는 어머니가 여행 가는 것을 좋아하셔서 모시고 여행을 가는 것"이라고 해명하면서 "그렇게 말해도 '어머니와 여행을 그렇게 많이 다닐 리가 없다'고 의심하더라"고 답답했다.

하지만 차태현은 여전히 미국 아내설을 믿고 있다고 말했고, "저 말을 진지하게 믿는 분이 가끔 있더라"고 고개를 흔들었다. 차태현은 해명하다 생긴 김종국의 말실수를 재빠르게 포착하며 "(집에 가서) 아내와 떡두꺼비 같은 아들 만나는 것"이라고 확신에 찬 목소리로 말했고, 옆에 있던 유세윤도 "헤이 대디"를 외치며 김종국 놀리기에 가세해 웃음을 자아냈다.

wyj@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