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어벤져스:엔드게임' 메인 예고편 캡처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어벤져스: 엔드게임' 메인 예고편이 14일 오후 10시에 전세계 동시 공개 됐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인피니티 워 이후, 지구의 마지막 희망이 된 살아남은 어벤져스 조합과 빌런 타노스의 최강 전투를 그린 영화. 2019년 최고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영화인 만큼 '어벤져스: 엔드게임' 메인 예고편 전세계 동시 공개에 이목이 쏠렸다.

그 동안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향한 여러 추측이 쏟아져 온 가운데 이번 예고편을 통해 멤버인 아이언맨, 토르, 블랙 위도우, 캡틴 아메리카, 호크 아이부터 이번 편에 어벤져스로 새롭게 합류한 캡틴 마블까지 화려한 라인업을 확인할 수 있다. 

새로운 유니폼을 입고 새로이 결의한 어벤져스들, “먼저 떠난 그들을 위해 모든걸 걸고 해보자” 는 대사는 어벤져스의 뜨거운 결의도 담겼다. 토르와 캡틴 마블이 마주하는 마지막 대면 장면 또한 눈길을 사로잡는다. 티저 예고편에서 우주를 표류하던 아이언맨이 새 슈트를 입고 어벤져스 원년멤버와 함께한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어벤져스' 시리즈는 지금까지 국내 누적 2870만명 이상 관객을 기록해 압도적인 흥행 파워를 보여줬다. 지난해 1121만명 관객을 기록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2018)의 후속작이자 4번째 '어벤져스' 시리인 '어벤져스:엔드게임'은  4월 말 국내 개봉 예정이다.

roky@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