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송화면 캡처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화사가 마마무로 첫 컴백한 날 솔로곡 '멍청이'로 '음악중심' 1위를 차지했다.

화사는 16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멍청이'로 1위를 차지했다. 마마무의 첫 컴백 방송과 함께 이뤄진 겹경사였다.

멤버들의 축하를 받은 화사는 소감으로 "저희 가족, 엄마 아빠 모두 사랑하고 감사드리고. '멍청이'를 만들어주신 김도훈 대표님 소속사 식구들 감사드린다. '멍청이' 함께해준 스태프들 감사드리고 멤버들도 너무나도 이 상을 함께해서 영광이다. 무무들도 감사드린다"며 "이 영광을 사랑하는 삼촌한테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이날 1위 후보는 '달라달라'와 화사의 '멍청이', 엔플라잉의 '옥탑방'였던 가운데 종합 점수에서 화사가 앞서면서 최종 1위를 차지했다.

특히 화사는 솔로 곡의 인기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마마무로 컴백한 첫 주에 1위를 거머쥐게 됐다.

▲ 방송화면 캡처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마마무, 홍진영, 박봄, 우석X관린, 장동우, 라비, 저스투(Jus2), 온앤오프, (여자)아이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공원소녀, 드림노트, 알티, 안다, 세븐어클락, 티버드가 출연했다.

이 중 홍진영, 마마무, 박봄, 우석X관린은 컴백과 데뷔 무대를 펼쳤다.

bestest@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