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S2 '하나뿐인 내편'. 방송화면 캡쳐

[스포티비뉴스=송지나 기자] KBS2 '하나뿐인 내편' 마지막 회가 방송됐다.

17일 방송된 KBS2 '하나뿐인 내편'에서는 김도란(유이)과 왕대륙(이장우)이 재결합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왕진국(박상원) 가족이 이태풍(송원석)이 송회장 손자라는 걸 알게 되었다. 당황한 오은영(차화연)과 달리 진국과 대륙은 침착했다. 하지만 대륙은 태풍과 다시 만나 도란과 사이에 대해 물었다. 태풍은 도란을 좋아한다고 고백했다.

장다야(윤진이)는 도란에게 진심으로 사과했다. 진심으로 사과하는 도란은 "고마웠다. 나라도 그랬을 거다"라며 다야를 이해했지만, 잘 살라며 돌아섰다.

태풍은 회사를 이어가기 위해 빵집을 그만두었다. 강수일(최수종)은 태풍의 마음을 눈치채고 도란에게 두 사람의 사이를 응원한다고 말했다. 대륙은 도란을 만나려 찾아왔으나 단호히 거절당한데 이어 태풍과 행복해 보이는 모습을 우연히 목격했다. 도란은 태풍과 데이트를 하면서도 대륙과 추억을 계속 떠올렸다.

대륙은 도란을 찾아왔다. 도란은 다그치는 대륙을 냉정하게 뿌리치는 한편 다시 잡기 위해 거리로 뛰쳐나왔지만 두 사람은 결국 만나지 못했다.

상심한 대륙은 매일 술을 마시며 힘겨워했고 건강이 악화돼 병원에 입원했다. 은영은 자신의 욕심이 대륙을 망친 거라며 크게 후회했다. 결국 도란을 만나러 집앞까지 찾아갔지만, 은영이 만난 건 수일이었다. 수일은 애원하는 은영에게 단호하게 '안 된다' 말했고, 은영은 결국 몸져 누웠다.

대륙은 회사를 그만두고 한국을 떠나겠다고 선언했다. 장다야(윤진이)는 도란을 찾아 대륙을 잡아달라 부탁하며 그동안 숨겨온 본심을 고백했다. 도란은 고민에 빠져 밤새 잠을 이루지 못했다.

대륙이 떠나기로 한 날, 도란은 태풍에게 "미안하다. 대륙씨 못 잊겠다"며 자리를 떠났다. 이어 수일에게도 "죄송해요. 대륙씨한테 갈래요"라 말했다. 수일은 어쩔 수 없이 이들의 재결합을 허락했다. 도란은 바로 공항으로 향해 대륙을 찾았다. 다시 만나게 된 두 사람은 눈물 흘리며 사랑을 확인했다.

대륙과 재결합한 도란은 다시 행복한 일상을 보낼 수 있었고 다야와 사이도 회복했다. 도란은 수일에게 "요즘 너무 행복하다"고 진심을 전했다. 

2년 후, 도란은 대학에 입학했다. 다야와 김미란(나혜미)는 임신했다. 수일과 나홍주)진경)은 보육원을 설립했다. 보육원 설립을 기념하는 날 모두가 모였고, 수일은 인터뷰를 통해 "누군가 내 편이 되어줬다면 달라지지 않을까"라고 지나온 과거를 회상했다.

이들은 각자의 하나뿐인 내편을 얻게 되었고, '하나뿐인 내편'은 행복하게 마무리 되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