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S2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의 김해숙. 제공|KBS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로 돌아오는 '국민엄마' 김해숙이 KBS 주말극과의 남다른 인연을 강조하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김해숙은 19일 오후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KBS2 새 주말연속극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극본 조정선, 연출 김종창, 제작 지앤지프로덕션 테이크투) 제작보고회에서 이같이 말했다.

김해숙은 "제가 '국민엄마'로 사랑받은 모든 작품이 KBS 주말드라마였다. KBS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기에 한편으로 부담스럽기도 했다"고 털어놨다.

김해숙은 "이번 역할은 이제까지 표현했던 어머니란 상징적 모습보다는, 저일수도 있고 시청자 여러분일수도 있는 현실적인 어머니의 모습이어서 좋았다"고 말했다.

그는 "딸과 재미게도 지내고, 싸우기도 한다. 숭고하고 지고지순하기 보다는 지금 살고 있는 엄마의 모습이 그려지기에 더 많이 공감하실 것 같다"면서 "저희 드라마를 보면서 어머니에게 전화라도 한 통 할 수 있는, 재미있고 힐링이 되는 드라마가 될 거라 자신한다"고 밝혀 눈길을 모았다.

50%를 육박하는 시청률로 막을 내린 '하나뿐인 내편'에 이어 방송되는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은 이 시대 모든 엄마와 딸들에게 위로를 전할 공감백배 스토리. 엄마 박선자(김해숙)와 세 딸 강미선(유선), 강미리(김소연), 강미혜(김하경) 등 네 모녀의 이야기를 중심 축으로 삼았다.

KBS2 새 주말연속극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은 오는 23일 오후 7시55분 첫 방송된다.

roky@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