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악인전'의 마동석. 사진제공|키위미디어그룹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배우 마동석이 마블 히어로물 '이터널스' 출연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며 "말을 안해준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마동석은 영화 '악인전'(감독 이원태·제작 비에이엔터테인먼트) 개봉을 앞둔 9일 서울 삼청동 한 카페에서 인터뷰를 갖고 이같이 말했다.

앞서 마동석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의 새로운 시리즈 '이터널스' 출연을 검토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져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마동석은 "에이전트를 통해 이야기는 나눴지만 이후에 확정을 해줘야 저도 알게 된다. 저도 전혀 모른다"고 아직 출연 여부나 역할 등을 알지 못한다고 말했다.

그는 "완전히 모든 게 막혀있다. 확정이 되야 알 수 있다"면서 "먼저 제안이 왔던 것은 꽤 된다. 언제 찍는지 잘 모른다. 히어로인지 빌런인지도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말을 안 해준다"고 덧붙였다.

영화 '악인전'은 연쇄살인범에게 목숨을 잃을 뻔했던 조폭 보스, 죄의식 없는 범죄를 일삼는 연쇄살인범을 잡으려는 형사가 살인범을 잡기 위해 의기투합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범죄액션물이다. 마동석은 중부권을 주름잡는 조직 보스 장동수 역을 맡았다.

'악인전'은 오는 14일(현지시간) 개막하는 제 72회 칸국제영화제의 비경쟁부문인 미드나잇 스크리닝에 초청됐으며, 여기에 더해 공개도 하기 전 할리우드 리메이크가 확정돼 더욱 화제가 됐다. 마동석은 할리우드 리메이크판에서도 주연을 맡기로 하며 미국 진출을 확정했다.

한편 '악인전'은 오는 15일 개봉한다.

roky@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