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 젝스키스 멤버 강성훈. 제공|YG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그룹 젝스키스 출신 강성훈에게서 돌아선 팬들이 폭로에 나섰다. 강성훈이 후배 그룹의 외모를 품평한 '망언'을 공개한 것이다.

12일 온라인커뮤니티를 통해 퍼진 '강성훈 망언'은 약 1분 5초의 분량으로 강성훈이 자신의 외모와 다른 그룹의 외모에 대해 언급하는 내용이 담겼다.

영상 속 강성훈은 "키가 좀 컸으면 좋겠다. 키 크는 수술은 왜 안 나오지? 8㎝ 늘려야 되는데. 8㎝만 크면 자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요즘 아이돌 못생긴 거 같다. 숍에서 보면 진짜 못생겼다. 피부도 더럽고 못생겼다”며 “누구라고 특정 지을 수는 없다. 동방신기 이후로 잘생긴 아이돌이 하나도 없다"고 말했다.

이에 한 팬이 "저번에 봤던 비투비는 어떠냐"고 묻자, 강성훈은 "내가 걔네라고 어떻게 말을 하겠냐"고 말했다. 이어 "난 제작하면 얼굴 보고 뽑을 거다. 연예인이 좀 괜찮게 생겨야 되는 거 아니냐. 피부도 좋고, 아우라도 나야 하는 거 아니냐"며 "난 활동을 너무 안 하니까 아우라가 죽었다"고 덧붙였다.

해당 영상은 강성훈이 가까운 팬들과 모인 자리에서 촬영된 것으로 이 영상을 올린 누리꾼 역시 강성훈을 오래 지켜봐온 팬일 것으로 추측된다. 그러나 결국 그런 열혈 팬도 돌아서서 망언을 폭로할만큼 강성훈이 팬들에게 큰 실망감을 준 것이다.

한편 강성훈은 지난해 9월 단독 팬미팅 관련 사기 혐의 및 팬 기만으로 논란이 됐다. 이에 오랜 팬들까지 모두 떠났고, 일부 팬들에게 고소를 당하기까지 한 뒤 결국 지난해 12월 31일자로 YG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이 해지됐고 팀에서도 탈퇴했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