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공ㅣ메이크어스 딩고 스튜디오
[스포티비뉴스=이지원 기자] 웹드라마 '로봇이 아닙니다'가 첫 방송을 앞둔 가운데, 1020세대를 겨냥하며 메가히트 웹콘텐츠로 거듭난 웹드라마 '에이틴'의 열풍을 이을 수 있을지 관심이 주목된다. 

27일 오후 10시 네이버 티비와 브이앱을 통해 이수민,지민혁 주연의 신작 웹드라마 ‘로봇이 아닙니다’(제작 메이크어스)가 최초 공개된다. 이후 ‘로봇이 아닙니다’는 매주 월, 수요일 오후 10시 네이버와 유튜브, 페이스북에서 방영된다.

딩고의 네이버 브이오리지널 웹드라마 ‘로봇이 아닙니다’는 근 미래를 배경으로 인간보다 더 따뜻한 마음을 가진 안드로이드 소년 안도영(지민혁)과 로봇보다 더 차가워 보이지만 단지 소통이 서툰 소녀 차가은(이수민)이 만나 서로의 상처를 치유하고 교감을 나누는 청춘 성장 드라마다.

어머니를 여의고 삼촌과 함께 살게 된 차가은이 가사 도우미 로봇 안도영을 만나게 되고, 인간과의 사회적 교류가 금지되어 있음에도 안도영이 차가은과 같은 반으로 전학을 오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따뜻한 시선으로 그려낼 예정이다.

▲ 제공ㅣ메이크어스 딩고 스튜디오
‘로봇이 아닙니다’는 네이버 웹툰 ‘그런지’, ‘구름의 이동속도’에서 청춘들의 성장통을 잘 그려냈다는 평을 받는 김이랑 웹툰 작가가 오리지널 시나리오를 맡고 밀레니얼 세대의 감성을 저격하는 디지털 영상 콘텐츠로 유명한 딩고가 제작을 맡아, 10대들이 느끼는 감정과 고민, 우정 등을 섬세한 터치와 세련된 영상으로 풀어냈다.

또한, EBS ‘보니하니’를 통해 주목받은 이수민과 tvN ‘백일의 낭군님’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준 지민혁, ‘프로듀스48’에서 눈길을 끈 김도아, 모델출신 신예 남윤수 등 미래가 촉망되는 예비 청춘스타들이 이번 드라마를 통해 풋풋하고 싱그러운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이 외에도, 뮤지션 라디가 프로듀서 및 가수로 참여한 가운데 서사무엘, 민수, 일레인 등이 참여한 감각적인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들 또한 드라마의 매력을 한층 끌어올릴 것으로 보인다.

네이버 브이오리지널 웹드라마 ‘로봇이 아닙니다’는 매주 월, 수요일 오후 10시, 총 12부작으로 방영되며 27일 네이버 딩고 스토리 채널 선공개 이후 29일부터 유튜브 딩고스토리 채널과 페이스북 스낵비디오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스포티비뉴스=이지원 기자 llleee23@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