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8일 열린 '아스달연대기'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송중기. 곽혜미 기자 khm@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아스달 연대기' 송중기가 "아내 송혜교에게 '끝까지 잘 하라'는 응원을 받았다"고 밝혔다.

tvN 새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의 제작발표회가 28일 오후 2시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가운데 송중기가 결혼 후 복귀와 관련해 답했다.

송중기는 "크게 제가 달라진 것을 느낀 점은 없는데, 굉장히 마음의 안정을 얻었다는 것이 달라진 것 같다. 그건 결혼하신 분들은 다 똑같이 느끼는 부분이 아닌가 싶다"고 말했다.

이어 "제 와이프도 작가님, 감독님의 팬이어서 오랜만에 하는 드라마다 보니까 '끝까지 집중해서 잘 하라'고 응원해줘서 잘 마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아스달 연대기'는 아직 국가와 왕을 만나지 못했던 멀고 먼 옛날 아스 대륙에 세워진 최초의 도시, 최초의 국가, 최초의 왕의 이야기를 그린다. 단군 설화를 재해석하고 판타지적 설정을 첨가해 가상의 땅 아스에서 처음으로 나라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각기 다른 모습의 영웅들을 통해 표현할 예정이다.

'아스달 연대기'는 서사의 큰 변화를 중심으로 파트1, 2, 3으로 구성해 방송할 예정이다. 파트1 '예언의 아이들'의 6회 분량이 방송된 이후 파트2 '뒤집히는 하늘, 일어나는 땅'의 6회 분량까지 총 12회 분량이 방송된다. 이어 올 하반기 내에 파트3 '아스, 그 모든 전설의 서곡'을 방송할 예정이다.

'아스달 연대기' 파트1 '예언의 아이들'은 다음달 1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