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N '작업실' 방송화면 캡처
[스포티비뉴스=이지원 기자] 가수 장재인이 남태현에 가진 호감을 숨김없이 드러내며 직진했다.

29일 방송된 tvN ‘작업실’에는 서로에 대한 호감을 드러내며 미묘한 분위기를 형성하는 장재인과 남태현의 모습이 그려졌다.

작업실 멤버들이 모인 술자리에서 장재인은 남태현에게 “네가 나를 1순위로 뽑았다는 거야. 그럼 나는 호감이 생겨. 나 좋다는데”라고 진솔한 마음을 털어놓았다. 이에 남태현이 “나도 이런 스타일이야. 나 좋다는 사람이 좋아”라고 동의하자, 장재인은 “여기 사람들 다 없애버리고 싶다. 우리 얘기하게”라며 적극적인 태도로 어필했다.

이어, 남태현이 자리를 뜨며 휴대전화를 놓고 가자 장재인은 “그거 나 줘. 나 주라고”라며 휴대전화를 자신이 전해주겠다고 일어섰다. 남태현과 대화를 나눌 수 있는 기회를 만들기 위해 직접 움직인 것.

▲ tvN '작업실' 방송화면 캡처
남태현과 둘만 대화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든 장재인은 자신의 솔직한 마음을 여과 없이 드러내며 당당하게 어필했다. 장재인은 “(음악에) 진짜로 반했어”라며 남태현을 칭찬했다. 이어 장재인은 “너 (음악) 진짜더라. 약간 심쿵 당한 거야”라며 “그래서 너 누구도 안 줘야겠다고 생각했지”라고 덧붙이며 고백했다.

한편, 장재인과 남태현은 tvN 예능프로그램 '작업실'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해 좋은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스포티비뉴스=이지원 기자 llleee24@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