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롱 리브 더 킹:목포 영웅'의 원진아. 제공|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배우 원진아(28)가 '롱 리브 더 킹:목포 영웅'에서 처음 만난 김래원을 보고 이미지가 달라 놀랐다고 웃음지었다.

원진아는 영화 '롱 리브 더 킹:목포 영옹' 개봉을 앞둔 11일 서울 삼청동 한 카페에서 인터뷰를 갖고 이같이 말했다.

주인공 장세출 역의 선배 배우 김래원과 처음 만나 은근한 로맨스를 그려낸 원진아는 "작품만 본 입장에선 좀 어렵기도 하고 어두우실 거라는 생각이 있었다"며 "실제로는 너무 순수하셨다"고 김래원의 첫인상을 전했다.

원진아는 김래원을 두고 "순수하시고 어린아이 같은 면도 있으셨다. 특히 낚시 이야기를 하실 땐 톤도 높아지고 더 해맑으시다"면서 첫 만남 때는 "'니가 진아구나. 안녕 잘 부탁해. 잘 해보자' 이러셨는데 깜짝 놀랐다. 저렇게 스윗하신가 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원진아는 "현장에서도 가르쳐 주시고 답답하면 이야기하실 법도 한데 많이 배려하시는 게 보였다"면서 "'넌 어떻게 생각해, 아 그래. 괜찮아. 내가 맞출게' 하는 식으로 많이 풀어주셨다"고 감사를 전했다. 그는 "선배님이 감독님을 신뢰하시는 게 보인다. 사랑에 빠지셨다. 감독님만 믿고 가면 된다는 이야기를 많이 해주셨다"고 귀띔했다.

영화 '롱 리브 더 킹:목포 영웅'은 목포 지역을 주름잡던 조직 보스 장세출(김래원)이 철거 용역을 맡아 시위를 진압하러 갔다가 변호사 강소현(원진아)에게 뺨을 맞은 뒤 '좋은 사람'이 되겠다 결심하며 벌어지는 드라마틱한 이야기를 담아낸 작품. 원진아는 강단있는 변호사 강소현 역을 맡았다.

2015년 영화 '캐치볼'로 데뷔한 원진아는 영화 '강철비', '선물', '돈', 드라마 '그냥 사랑하는 사이', '라이프' 등 스크린과 TV를 넘나들며 활약 중이다. 영화 '롱 리브 더 킹:목포 영웅'은 오는 19일 개봉한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