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혜진이 스노쿨링 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출처l한혜진 SNS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톱모델 한혜진의 몸매가 화제인 가운데, 그가 스노쿨링 하는 모습도 공개해 다시 한 번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다. 21년차 톱모델이 정상을 찍고도 여전히 철저한 자기 관리로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자랑하고 있기 때문. 

한혜진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스노쿨링 하는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한혜진은 스노쿨링 장비를 끼고 아름다운 바다를 만끽하고 있다. 유유히 수영을 하는 그의 모습이 인어공주를 보는 듯 하다. 청량감 넘치는 바다와 한혜진의 아름다운 모습이 잘 어울러져 '여름 감성'을 제대로 전달했다.

이런 가운데, 한혜진의 이기적인 몸매가 계속해서 화제다. 그가 11일, 12일 연이어 비키니 사진을 게재, 톱모델 클래스를 입증한 것. 

▲ 한혜진이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 출처l한혜진SNS

한혜진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비키니를 입은 자신의 사진을 게재했다. 형광빛이 도는 연두색 비키니를 입은 한혜진의 모습은 그의 빨간 머리와 어우러져 고혹적인 미를 발산했다. 

▲ 한혜진이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 출처l한혜진SNS

이에 앞서 11일에도 한혜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한 장 게재했다. 사진 속 한혜진은 발리를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눈길을 끄는 것은 단연 그의 몸매. 비키니를 입은 한혜진은 입이 떡 벌어지는 완벽한 보디라인과 비율을 자랑하고 있다.

차원이 다른 그의 자태에 누리꾼들은 감탄을 금치 못하는 상황. "몸매 짱입니다" "몸매 진짜 이뻐요" "역시 톱모델" 등 해당 게시물들에 댓글이 쇄도하고 있다. 

한혜진은 그간 운동하는 자신의 모습을 방송과 SNS 등을 통해 여러 공개해온 터. 그의 부단한 노력이 아름다운 몸매로 고스란히 드러나는 대목이다. 또한 이번 사진은 한혜진이 화보 촬영차 발리를 방문한 것으로 보이는데, 앞서 지난 4월 한혜진이 6월 초 화보를 언급한 바 있다. 

▲ 한혜진이 운동 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출처l한혜진 SNS

한혜진은 4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42 days left”(42일 남았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었다. 사진 속 한혜진은 운동복을 입고 앉아 거울을 보며 셀카를 찍고 있다. 긴 다리와 복근이 눈길을 끈다. 당시 누리꾼들은 해당 게시글을 통해 한혜진이 한 달여 앞으로 다가온 화보 촬영을 위해 몸을 만들고 있는 것으로 유추했었던 것. 

▲ 한혜진이 운동 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출처l한혜진 SNS

그뿐만 아니라 한혜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육 운동을 하고 있는 영상을 게재하는 등 이번 화보 촬영을 위해 열심히 운동을 해온 것으로 보인다. 당시 한혜진은 "즐거운 득근생활"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한혜진이 헬스장에서 등 근육 운동을 하는 것을 포착할 수 있다. 이에 영상 속 한혜진의 군살 하나 없는 탄탄한 근육질 몸매는 화제에 올랐다.

한혜진은 MBC '나 혼자 산다'에서도 끊임없는 운동과 식단조절 등 철저한 자기 관리하는 모습을 보여줬던 바. 톱모델의 프로 의식에 많은 이들이 '롤모델'로 꼽고 있다. 한국에서 성장하여 해외진출에 성공한 최초의 한국인 모델이자 대한민국 패션모델계의 '살아있는 전설'이란 평가마저 받고 있는 한혜진. 정상을 찍고도 끊임 없이 노력하는 그의 모습은 많은 이들의 귀감이 됐고, 현재 그의 모든 일상이 화제가 되는 이유이기도 하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press@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