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중기(왼쪽), 박보검 소속사가 허위 악성 루머에 강경 대응한다. ⓒ스포티비뉴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송중기, 박보검 소속사가 악의적 비방, 허위 사실 유포 등에 법적대응한다. 

송중기, 박보검의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는 27일 "소속 아티스트들과 관련한 악의적인 비방 및 허위 사실 유포, 각종 루머와 명예훼손 게시물에 대해 6월 27일 자로 법적 대응을 시작했음을 알려 드린다"고 밝혔다. 

송중기와 박보검은 27일 발표한 송중기와 송혜교의 이혼 소식으로 원치 않은 루머에 휩싸였다. 송중기는 26일 서울가정법원에 송혜교와 이혼조정신청을 내면서, 박보검은 송혜교와 tvN 드라마 '남자친구'를 함께 찍었다는 이유로 루머의 중심에 섰다. 이들을 둘러싼 루머는 이른바 '지라시'라 불리는 증권가 정보지 형태로 나돌고 있다. 

송중기, 박보검 측은 더 이상 피해를 막기 위해 칼을 빼 들었다. 송중기, 박보검 측은 "아티스트들에 대한 악의성 비방과 온·오프라인, 모바일을 통한 허위 사실 유포는 명백한 범죄 행위이며, 이는 아티스트 본인은 물론 가족과 소속사, 팬 분들께도 피해를 주고 있는 상황"이라며 "이에 블러썸 엔터테인먼트는 소속 아티스트들의 기본적인 권익을 지키기 위해 법적 대응을 진행하게 되었음을 알려 드린다"고 밝혔다. 

블러썸엔터테인먼트는 송중기, 박보검의 명예를 훼손하는 악성 허위 루머에 대해서는 선처 없는 대응을 하겠다고 강조했다. 

소속사는 "이전 피해 사례를 포함해 향후 발생하는 아티스트의 명예훼손 및 추가적인 사례에 대해서도 합의 없이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며 "또한 이 같은 아티스트 피해 사례에 대해서는 어떠한 선처나 합의 없이 강경하게 대응할 것임을 말씀 드린다"고 덧붙였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