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오늘의연예 제작팀] 신화의 이민우 씨가 강제 추행 혐의로 입건된 사실이 알려지며 논란이 일었습니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그룹 신화 멤버 이민우 씨가 지난달 29일 서울 강남구의 한 술집에서 옆 테이블에 앉아있던 20대 여성 2명을 강제 추행한 혐의로 경찰에 입건됐다고 밝혔습니다. 여성 중 한 명이 이날 술자리가 끝나고 인근 지구대를 찾아가 성추행을 당했다고 신고하며 사건이 알려졌는데요.

이 여성은 경찰 조사에서 “술자리에 갔다가 성추행을 심하게 당했다. 이민우가 양 볼을 잡고 강제로 입마춤을 했다. 특정 신체 부위를 만지기도 했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민우 씨는 여성 2명과 평소 알고 지내던 사이였던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민우 씨의 소속사는 3일 오전 공식입장을 밝혔는데요.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최근 지인들과 함께한 포장마차 술자리에서 일어난 작은 오해로 발생한 해프닝이고, 현재는 당사자간의 대화를 통해 이에 대한 모든 오해를 풀었으며 강제추행으로 신고한 것에 대해서 고소를 취하하기로 했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또 “이민우씨가 사실 여부를 떠나 이런일이 발생한 것을 부끄럽게 생각하고 있으며 진심으로 반성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신화 멤버 전진 씨도 이민우씨를 옹호했습니다. 전진은 개인 방송을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과정에서 이민우 씨를 언급했는데요. 그는 “오늘 이민우에 대해 여러 기사가 나왔지만 끝까지 믿어주시면 좋겠다” 이어 “원래 연예인들이 이런 저런 자리를 갖게 되면 여러 가지 상황이 생길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술자리에서 일어난 작은 해프닝” 이라는 소속사의 해명에도 경찰은 "양측이 합의했어도 수사를 계속할 방침"이라고 밝혔는데요. 더 이상의 논란 없이 수사가 잘 마무리 되길 바랍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