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버뮤다 우창범(왼쪽), BJ열매. 출처ㅣ우창범 SNS, BJ열매 SNS
[스포티비뉴스=이지원 기자] BJ 열매가 그룹 백퍼센트 출신이자 그룹 버뮤다의 멤버인 우창범에 대한 2차 폭로를 이어가며 논란에 불을 지폈다. 그러나 '정준영 단톡방' 관련 의혹은 와전된 것 같다고 해명했다. 

BJ열매는 4일 자신이 활동하는 아프리카TV 채널 공지사항을 통해 성관계 동영상을 유포했다는 의혹에 반박하고 나선 우창범의 해명이 거짓이라고 주장했다. BJ열매는 "오늘 방송에서 다른 피해자분이 용기 내서 직접 전화주셨다"며 "방송 종료 후 또 다른 피해자 한 분은 증인까지 해준다며 연락 온 상태"라고 밝혔다.

이어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리려는 멍청한 짓 그만하고 내가 정말 거짓말하는 거고 네가 정말 당당한 거면 피해자들 최대한 모이는 대로 성범죄 신고 진행할 거니 판결문 공개하도록 하자"고 말했다.

BJ열매는 당초 우창범이 소위 '정준영 단톡방'에 동영상을 유포했다는 의혹은 와전된 것 같다고 해명하기도 했다. 그는 "단톡방에 공유했다라는 말은 걔가 나한테 보냈다는 게 와전된 것 같다"며 "내 입장에서는 걔가 제2의 정준영 사건과 다를 것 없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 그룹 버뮤다 우창범(왼쪽), BJ열매. 제공l페이스메이커엔터테인먼트 출처lBJ열매 SNS
앞서 지난 2일 우창범은 성관계 영상을 소위 '정준영 단톡방'에 유포했다는 의혹을 받았다. 이날 BJ열매는 인터넷 방송 채널과 인터넷 커뮤니티를 통해 우창범과 나눈 메신저 대화 캡처를 공개했다고 알려졌다.

해당 대화 캡처에는 BJ열매가 우창범으로 추정되는 상대방에게 "네가 나랑 관계하는 영상들 가지고 있었다는 것, 영상 보낸 것, 그거 성범죄인 것 알지"라고 말하는 내용이 담겨있다. 그뿐만 아니라 불법 영상물 유포, 집단 성폭행 등의 혐의로 구속된 정준영의 이름이 대화에 등장하며 의혹을 더욱 키웠으나 게시물은 삭제됐다. 

우창범은 해당 의혹에 한 매체를 통해 자필입장문을 공개하며 '정준영 단톡방','버닝썬 사건'에 연루되어 있지 않다고 해명했다. 우창범은 성관계 영상을 유포했다는 BJ열매의 주장에 대해 "영상을 공유한 적도, 누군가에게 보낸 적도 보여준 적도 없다"고 밝혔다.

스포티비뉴스=이지원 기자 llleee24@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