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성운이 8일 오후 두 번째 미니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손으로 하트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희재 기자 hhj@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하성운이 5개월 만에 솔로로 컴백한 소감을 밝혔다. 

하성운은 8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린 두 번째 미니앨범 '비엑스엑스엑스'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보여드리고 싶은 모습들이 많아서 빠르게 컴백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하성운은 지난해 2월 발매한 솔로 데뷔 앨범 '마이 모먼트' 이후 약 5개월 만에 두 번째 미니앨범 '비엑스엑스엑스'를 발표하고 솔로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솔로로는 두 번째로 발표하는 이번 앨범은 프로듀서형 아티스트로서 성장하고자 하는 하성운의 각오를 담았다.

하성운은 "두 번째라 덜 떨릴줄 알았는데 똑같이 떨린다. 첫 번째 미니앨범 '마이 모먼트' 이후로 보여드리고 싶은 모습들이 많이 있었는데, 그런 모습들을 준비하다 보니까 빠르게 나올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열심히 작업했다. 작업한 앨범이 이렇게 나올 수 있어서 기쁘고 뿌듯하다"고 말했다.

하성운은 8일 오후 6시 타이틀곡 '블루'를 비롯해 두 번째 미니앨범 '비엑스엑스' 전곡의 음원을 공개하고 활동에 들어간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