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소 백현이 10일 첫 솔로 앨범을 발매한다. 제공ㅣSM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이지원 기자] 선주문량 40만장을 돌파한 그룹 엑소 백현의 첫 솔로 앨범 ‘시티 라이츠'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백현의 첫 번째 미니앨범 ‘시티 라이츠’는 10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이 공개되며, 타이틀 곡 '유엔 빌리지' 뮤직비디오도 백현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더불어 타이틀 곡 ‘유엔 빌리지’는 백현의 부드러운 보컬을 느낄 수 있는 R&B 장르의 로맨틱 러브송으로, 뮤직비디오는 신곡의 트렌디한 분위기와 어우러진 감각적인 영상으로 제작되어 글로벌 음악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 엑소 백현이 10일 첫 솔로 앨범을 발매한다. 제공ㅣSM엔터테인먼트
또한 이번 앨범에는 래퍼 빈지노가 피처링해 매력을 더한 R&B 곡 '스테이 업', 운명적 사랑을 확신하는 남자의 귀여우면서도 자신감 넘치는 애티튜드를 담은 힙합 R&B 곡 '벳차', 자신의 따뜻한 마음으로 차가운 매력을 지닌 그녀의 사랑을 쟁취하겠다는 R&B 장르의 '아이스 퀸', 연인에 대한 사랑을 다이아몬드에 비유한 R&B 발라드 곡 '다이아몬드', 스스로 감당하기 힘든 감정들 사이에서 길을 잃은 내면을 표현한 보너스 트랙 '사이코' 등 총 6곡을 만날 수 있다.

백현은 10일 오후 8시 서울 강남구 삼성동 SAC 아트홀에서 첫 솔로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도 개최하며, 이날 현장은 네이버 브이 라이브의 엑소 채널을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되는 만큼 팬들의 높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백현은 7월 12일 KBS2 ‘뮤직뱅크’와 ‘유희열의 스케치북’, 13일 MBC ‘쇼! 음악중심’, 14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타이틀 곡 ‘유엔 빌리지’ 무대를 선사한다.

스포티비뉴스=이지원 기자 press@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