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마무 화사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이지원 기자] 그룹 에프엑스 출신 설리와 마마무 화사까지, 이어지는 연예계 '노브라' 행보에 이틀째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7일 화사는 'SBS 슈퍼콘서트 인 홍콩' 스케줄을 끝내고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했다. 화장을 하지 않고 마스크를 쓴 화사는 편안한 모습으로 미소를 지으며 팬들의 인사에 화답했다.

여느 때와 다를 것 없는 모습의 화사였지만, 속옷을 착용하지 않은 채 하얀색 티셔츠를 입었다는 사실이 뒤늦게 화제가 되며 단숨에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해당 영상과 사진이 확산됐다.

누리꾼들은 화사의 '노브라'에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속옷 착용 여부는 오롯이 본인의 자유라고 응원하는 입장과 신체 일부분이 눈에 띄는 것이 불편하다는 입장이 대립했다.

▲ 가수 설리. JTBC2 '악플의 밤' 제공
앞서 설리 역시 같은 이슈로 여론의 도마에 올랐다. 설리는 꾸준히 속옷을 착용하지 않은 사진을 SNS에 게재하며 소신을 드러냈다. 설리의 '탈 브라'가 세간의 관심을 받을 때마다 설리는 소란에 개의치 않는 모습을 보이며 당당한 입장을 유지했다.

지난달 21일 첫 방송된 JTBC2 '악플의 밤'에 출연한 설리는 직접 "브래지어는 와이어와 쇠붙이 때문에 건강에 좋지 않다"며 "브래지어는 액세서리일 뿐이다. 많은 사람들이 이것에 대한 편견을 갖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브라 사진을 올리고 여러 말이 많았지만 숨지 않았다"고 밝혔다.

설리가 처음으로 '노브라' 소신을 밝힌 데 이어, 화사까지 당당하고 편안한 패션을 선보이며 두 사람은 팬들의 지지와 응원을 받고 있다. 

스포티비뉴스=이지원 기자 press@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