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의 정해인(오른쪽)과 김고은. 한희재 기자 hhj@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오묘한 눈과 천만불짜리 미소.

감성멜로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으로 함께한 배우 정해인과 김고은이 서로의 매력을 꼽았다.

김고은과 정해인은 15일 오전 서울 압구정CGV에서 열린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감독 정지우)의 제작보고회에서 이같이 말했다.

정해인은 멜로 호흡을 맞추게 된 김고은에 대해 "매력이 많다. 성격도 그중 하나"라면서 "배우로서는 눈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저는 고은씨 눈이 오묘한 매력이 있는 것 같다. 촬영장에서 눈을 보면서 연기할 때마다 그렇게 생각했다"고 말했다.

▲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의 정해인과 김고은. 한희재 기자 hhj@spotvnews.co.kr

이에 김고은은 정해인의 매력을 꼽아달라는 사회자 박경림의 주문에 "매력이 많은데요, 그 중에서도 미소"라며 "천만불짜리 미소"라고 화답했다.

이에 정해인과 김고은은 사진기자들을 향해 '오묘한 눈빛'과 '천만불짜리 미소'를 선보이며 포즈를 취해 제작보고회 분위기를 더욱 끌어올렸다.

'유열의 음악앨범'은 1994년 가수 유열이 처음 DJ를 시작하던 날 처음 만난 남녀 미수(김고은)와 현우(정해인)가 엇갈리는 상황 속에 우연과 필연을 반복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레트로 감성멜로다. 오는 8월 개봉 예정이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