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라마 '녹두꽃'을 성공적으로 마친 배우 조정석. 제공| 잼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조정석이 아내 거미에 대한 애정을 전했다. 

15일 오후 서울 논현동에서 스포티비와 만난 조정석은 "결혼을 추천한다"고 아내 거미와의 달콤한 신혼 생활을 자랑했다. 

거미가 자신의 가장 든든한 지원군이라는 조정석은 "제 작품을 언제나 잘 봐주고 응원을 많이 해준다. 이번 작품도 마찬가지였다"며 "다만 전국투어를 했던 터라 모니터링을 예전만큼은 자주 해주지는 못했다. 저도 이번에 공연을 못 봤다"고 말했다. 

'믿고 보는 배우'로 평가받는 조정석과 'OST 퀸' 거미, 부부가 한 드라마에서 배우와 가수로 만나는 일을 기대해볼 수는 없을까. 이런 궁금증에 조정석은 "거미 씨가 드라마의 몰입을 해칠까봐 안 한다는 얘기를 한 적이 있는데, 저는 OST 불러주면 영광이다. 반면 거미 씨의 얘기에 동감이다"라며 "일리 있는 얘기 같다. 언젠가는 할 수도 있겠지만, 잘 모르겠다. 언젠가는 할 건지, 아예 안 할 건지는 모르겠다"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 예능에 출연해 결혼을 강력 추천한 아내 거미처럼 자신도 결혼을 추천한다는 조정석은 "인터뷰나 방송에 나와서 '내가 저렇게 대답할 것 같다'는 대답을 꼭 하더라. 생각이 잘 맞는다"고 자랑했다. 

이어 "저도 결혼을 추천한다. 작품에 대한 고민이나, 여러 가지 고민들이 많겠지만, 그것 외에도 살아가는 인생 속에서 여러 가지 고민이 있지 않나. 그런 고민을 허심탄회하게 나누고 같이 공감하고 도와주는 게 정말 좋다. 하나가 아닌 둘인데, 둘이서 하나가 됐다"고 핑크빛 애정을 과시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