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6일 열린 '미스터 기간제'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윤균상(왼쪽)과 금새록.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미스터 기간제' 윤균상과 금새록이 교사 역을 맡으면서 "아직까지 고등학생 역을 맡을 수 있을 것 같았는데 막상 학생들과 찍어보니 이젠 안될 것 같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OCN 새 수목드라마 '미스터 기간제' 제작발표회가 16일 오후 2시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가운데, 윤균상과 금새록이 이와 같이 답했다.

윤균상은 선생님 역으로 촬영하는 것에 대해 "저는 이 드라마 하기 전까지 '나는 아직까지 고등학생을 할 수 있겠다'고 생각했는데, 이 친구들과 같이 촬영을 해 보니 '나는 안되겠구나'라고 생각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금새록은 "명문 사학 드라마여서 교복을 입을 줄 알았는데 선생님이어서 아쉽다"며 "태라 역의 배우님이 저랑 한 살 차이다. 그래서 너무 아쉽고, 저도 교복을 입고 싶어서 그런 아쉬움이 있었다"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미스터 기간제'는 상위 0.1% 명문고에서 벌어진 의문의 살인 사건과 그 진실을 밝히려는 속물 변호사의 잠입 작전을 그린 스릴러다. 윤균상이 속물 변호사 기무혁 역을, 금새록이 열혈 체육교사 하소현 역을, 이준영이 완벽한 톱클래스 학생 유범진 역을 맡았다.

'미스터 기간제'는 17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