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2일 유닛으로 첫 앨범을 발표하는 세훈&찬열. 제공| SM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엑소 세훈&찬열(엑소-SC)이 엑소의 첫 듀오 유닛으로 나오게 된 소감을 밝혔다. 

세훈&찬열은 22일 오후 서울 서교동 무브홀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왓 어 라이프' 쇼케이스를 열고 "많은 분들에게 우리의 음악을 알리고 싶다"고 각오를 전했다. 

세훈&찬열은 22일 오후 첫 미니앨범 '왓 어 라이프'를 발표하고 엑소의 첫 듀오 유닛으로 활동을 시작한다. 

찬열은 "데뷔했을 때부터 하고 싶었던 장르였다. 그런 장르를 세훈이와 함께 할 수 있게 돼서 세훈이한테 고맙다는 말 전하고 싶고, 그런 기회를 만들어준 엑소엘 여러분들에게도 감사하다고 말하고 싶다"고 밝혔다.

이어 "멤버들 간의 케미가 누구와 누구가 붙어있든 좋다고 생각하는데 세훈과의 케미스트리가 특히 좋다고 느꼈다. 저희가 데뷔하기 전부터 세훈이의 목소리를 들으면서 특색있고 매력있는 보이스라고 생각을 많이 해왔는데 합을 맞춰볼 수 있어서 기쁘다. 얼른 많은 분들에게 알리고 싶다"고 세훈과의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자랑했다. 

세훈은 "좋은 기회로 유닛을 하게 돼서 영광이다. 찬열 형이랑 이 앨범 작업을 하면서 가볍게 준비하지 않았다. 신경써서 준비를 많이 했고 꼭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며 "많은 분들께서 앨범에 수록된 노래들을 듣고 행복을 받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세훈&찬열은 19일부터 21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엑소 단독 콘서트 '엑소 플래닛 #5-익스플로레이션-'을 통해 타이틀곡 '왓 어 라이프'와 '부르면 돼'의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첫 미니앨범 전체 음원은 22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