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연수 딸 송지아. 출처ㅣ박연수 인스타그램
[스포티비뉴스=이지원 기자] 배우 박연수와 전 축구선수 송종국의 딸 송지아가 남다른 미모로  시선을 모은 가운데, 걸그룹 데뷔 가능성을 점치는 의견이 등장하는 등 엉뚱한 기대감에 휩싸였다. 이 과정에서 송지아의 꿈은 골프선수로 알려지며 많은 누리꾼의 응원과 기대가 이어지고 있다.

송지아는 오는 25일 방송되는 KBS2 '해피투게더4'에 박연수와 동반 출연해 최근 화제를 모은 화보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힌다. 이날 박연수는 송지아의 화보 사진을 공개한 후 대형 기획사에서 연락이 많이 왔다며, "JYP엔터테인먼트에서는 미팅도 아니고 계약을 하자고 하더라"고 말해 지아를 향한 '랜선이모'와 '랜선삼촌'들의 기대감에 불을 지폈다.

결국 커져가는 기대감과 연예계 진출설에 24일 박연수는 딸 송지아의 꿈이 "프로골프선수"라고 직접 밝혔다. 박연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골프에만 집중할 거예요"라는 문구를 게재하며 골프웨어를 입고 골프백과 함께 사진을 찍은 송지아의 모습을 공개했다.

▲ 박연수와 딸 송지아. 제공ㅣ'해피투게더4'
앞서 지난 2013년 MBC '아빠! 어디가?'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송지아는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똑 부러지는 태도와 귀여운 외모로 인기를 끌었다. 또한 tvN '둥지탈출3'등을 통해서도 모습을 드러낸 송지아는 엄마를 쏙 빼닮은 미모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그뿐만 아니라 박연수가 1일 공개한 송지아의 화보는 이른바 '수지 닮은 꼴'로 불리며 단번에 화제의 중심에 섰다. 공개된 화보 속 송지아는 하얀색 드레스에 꽃다발을 들고 있는 등 잘 자란 모습을 공개해 많은 이들을 흐뭇하게 했다. 

▲ 박연수 딸 송지아. 출처ㅣ박연수 인스타그램
일각에서는 잘 성장한 송지아의 모습에 연예계 데뷔를 꿈꾸는 것이 아니냐는 기대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실제로 '해투4'측에 따르면 25일 공개될 방송에서 송지아는 셀럽파이브, 트와이스, 있지까지 무대를 선보이며 아이돌을 방불케 하는 끼와 춤실력을 보여줬다. 

누리꾼들의 기대감이 점차 커지자 박잎선은 직접 나서 송지아의 꿈을 짚어주며 연예계에 진출할 뜻이 없음을 못 박았다. 그러나 송지아의 꿈이 프로골프선수로 알려진 만큼, 장차 골퍼 꿈나무로 성장할 그의 미래에 따뜻한 응원이 이어진다. 

스포티비뉴스=이지원 기자 press@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