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 '닥터탐정' 사진│방송화면 캡처
[스포티비뉴스=송지나 기자] SBS '닥터탐정' 박진희가 스크린도어 사건 증거를 확보했다.

24일 방송된 SBS '닥터탐정' 에서는 도중은(박진희)가 UDC에 합류했다. 

이 날 메트로는 정하랑(곽동연)의 죽음을 추모하는 발길이 이어지며 안타까운 현실을 드러냈다. 하랑母는

최태영(이기우)은 중은이 본격적으로 UDC에 합류하게 된 걸 경계했다. 중은의 합류를 경계하며 예민해진 태영에게 모성국(최광일)은 "팔다리 묶어 놓지 말고 자르십시오. 긴장하시는 게 맞습니다"라고 경고했다.

반면 허민기(봉태규)는 중은의 UDC 합류에 들떠있었다. 중은의 합류로 자신이 팀장이 된다고 생각한 것. 하지만 공일순(박재영)은 중은에게 팀장을 맡겼다. '더베이커' 사건을 맡으며 민기는 이 사실을 알게 되고 충격에 빠졌다.

하지만 민기와 중은은 사건을 함께 담당하게 되었다. 자신이 보조 역할인 걸 매우 못마땅해 하는 민기에게 중은은 "하세요, 팀장"이라며 업무를 맡겼다. 반발하는 민기에게 일순은 세게 나가며 팀을 나가라고 했고, 옥신각신하던 중 일순은 민기의 과거를 이야기했다.

민기는 힘겹게 아버지의 죽음을 떠올렸고, 결국 사건을 담당하게 되었다. 자료조사를 하던 민기는 우연히 더베이커 직원이 숨기는 재료를 발견하게 되었다.

조사차 재료를 가지고 가던 민기는 더베이커 사장의 부조리한 만행을 목격하게 되었고, 폭발해 주먹을 날렸다.

한편, 성국은 스크린도어 사건을 찍은 목격자와 만나게 되었다. 사건을 덮으려는 성국은 목격자에게 돈을 건넸으나 목격자는 중은에게 접촉했다. 하지만 중은에게 USB를 넘기기 전 들켜 도망쳤다.

하지만 도망치기 직전 USB를 수풀로 던졌고 중은은 자신에게 다가오는 차에 당황하며 움직이지 못했다. 

스포티비뉴스=송지나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