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윤지오. 출처ㅣ인터넷 커뮤니티
[스포티비뉴스=이지원 기자] '장자연 사건'의 유일한 증언자로 나선 배우 윤지오가 선정적인 인터넷 방송을 진행했다고 고발당한 가운데, 직접 SNS를 통해 심경을 고백하는 듯한 글을 게재했다. 

26일 윤지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진실은 많은 말이 필요없지만, 거짓은 말이 아무리 많아도 부족하다"라는 프리드리히 니체의 문구를 인용한 장문의 글을 올렸다. 

이어 "괴물같은 그들의 실체를 보고 있자니, 그들은 단 한번이라도 인생을 걸고 외치고, 투쟁을 한 적이 없다"며 "오물보다 못한 거짓을 진실로 대응하려 애썼지만 무의미했다. 그들은 거짓말을 거짓말로 부풀리고, 진실을 거짓말로 모함했다. 진실은 드러날 것이기에 전혀 불안하지도 두렵지도 않다"고 밝혔다. 

특히 "이 괴물들은 스스로가 얼마나 추악한지 망각하고 거짓말을 더욱 과장하고 그 거짓말을 덮기위해 온갖 노력을 마다하지 않고 있다. 그들이 스스로 부끄러워질 날 햇빛이 드리우고 그들은 밤이 아닌 밝아올 아침이 두려워 마지막 발악을 하고있다. 햇빛 속에서 스스로가 부끄러워질 날 그날이 다가오고 있다"고 덧붙였다. 

▲ 출처ㅣ인터넷 커뮤니티
앞서 서울 강남경찰서는 지난 25일 시민 A씨가 윤지오를 성폭력범죄처벌법위반(통신매체이용음란죄) 혐의로 처벌해달라는 내용의 고발장을 제출했다고 밝혔다. A씨는 윤지오가 지난 2017년 7월부터 총 세번에 걸쳐 인터넷 방송을 통해 자신의 가슴골과 속옷 등이 노골적으로 보이는 선정적인 영상을 불특정 다수에게 전송했다고 주장했다.

문제가 된 영상은 인터넷 커뮤니티를 통해 빠르게 확산됐다. 지난 5월 대한항공 측은 게재된 영상에 공식 계정으로 "동영상 등장 인물은 대한항공 승무원으로 재직한 사실이 없는 바 당사 유니폼 무단 거래 또는 복제품 착용 후 영상 촬영을 한 것으로 판단된다"는 내용의 댓글을 남겼다고 알려졌다.

현재 사기, 명예훼손 등의 혐의로 김수민 작가와 강연재 변호사 등에게 고소를 당해 수사를 받고 있는 윤지오는 지난 6월에는 후원금을 반환하라는 소송에 휘말렸다. 증언자 보호를 위해 비영리단체 '지상의 빛'을 통해 모아온 해당 후원금은 1억 원이 넘는 것으로 알려졌다.

스포티비뉴스=이지원 기자 press@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