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9일 오후 쇼케이스를 열고 신곡 '아이씨'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 있지. ⓒ한희재 기자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있지가 신곡 '아이씨'로 세우고 싶은 목표를 말했다. 

있지는 29일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첫 미니앨범 '있지 아이씨' 쇼케이스를 열고 '아이씨' 활동 각오를 밝혔다. 

지난 2월 '달라달라'로 데뷔, K팝을 대표하는 '괴물 신인'으로 성장한 있지는 신곡 '아이씨'로 여름 가요계 정상을 노린다. '아이씨'는 겉은 차가워 보이지만 속은 뜨거운 열정이 넘치는 모습을 표현한 곡으로, JYP 수장 박진영이 있지와 첫 호흡을 맞췄다. 

데뷔 후 '달라달라'로 다양한 신기록을 세운 있지는 '달라달라'를 원동력으로 더욱 좋은 활동을 보이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있지는 "'달라달라'에 너무 많은 사랑을 보내주셔서 원동력 삼아 열심히 준비했다. 부담감보다는 즐겨주시고 좋게 봐주셨으면 하는 바람이 있다"고 말했다. 

선공개된 '아이씨' 뮤직비디오는 공개 반나절 만에 조회수 500만 건을 달성하며 '메가 히트'를 예고했다. 있지는 "당연히 예상하지 못했다. 새로운 기록을 세우게 도와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음원차트 첫 화면에 '아이씨'가 많이 보이면 좋겠다"고 바람을 전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