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신동미. ⓒ한희재 기자
[스포티비뉴스=이지원 기자] 배우 신동미가 자신에게 응원을 해준 '선플러'들의 댓글을 공개하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30일 신동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캡처 사진을 게재했다. 신동미가 공개한 캡처 사진은 누리꾼들이 단 댓글로, "신동미 허규 꽃길만 걷길" "당신의 삶 응원합니다" "앞으로 승승장구하실 거예요" 등의 따뜻한 응원이 담겨있다. 신동미가 공개한 사진에 따르면 해당 댓글들에는 좋아요 버튼이 눌러져 있어 신동미의 감사하는 마음을 읽을 수 있다.

▲ 신동미가 공개한 댓글들. 출처ㅣ신동미 인스타그램
신동미는 사진과 함께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사실 너무 두려웠고 떨렸습니다. 오늘 해주신 정성 가득한 이 말씀들을 가슴에 깊이 간직하겠습니다.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여러분들의 귀한 말씀이 저를 있게 해주셨어요. 제가 오히려 힘을 얻었어요.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다른 수많은 댓글 다 못 올려 죄송해요. 그 모든 댓글 가슴 깊이 간직할게요"라고 덧붙엿다.

앞서 신동미는 2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시사 교양 프로그램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강연에 나서게 된 모습을 선보였다. 신동미는 정기검진을 통해 악성종양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됐으며, 시험관 시술까지 실패하며 "사람, 여자로서 자존감이 바닥을 쳤다"고 슬럼프에 빠졌던 시기를 고백해 많은 누리꾼의 응원을 받았다.

스포티비뉴스=이지원 기자 press@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