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T아일랜드 최민환, 라붐 출신 율희 부부(왼쪽), FT아일랜드 이홍기.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이지원 기자] 그룹 FT아일랜드 최민환과 라붐 출신 율희가 쌍둥이 임신 소식을 알린 가운데, FT아일랜드 보컬 이홍기가 "제발 아들 3명이었으면 좋겠다"며 유쾌한 축하를 전했다.

28일 이홍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무 축하한다! 더 열심히 일해야겠다"며 최민환이 세 아이의 아버지가 되는 것을 축하했다. 

이어 "제발 아들 3명이었으면 좋겠다. 미나리밴드 만들자"며 재치있는 바람을 남겨 웃음을 유발하기도 했다. 이홍기는 글과 함께 최민환과 아들 재율 군의 사진을 게재하며 동료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 최민환과 아들 재율 군. 출처ㅣ이홍기 인스타그램

이날 KBS2 '살림하는 남자들2'에서 최민환 율희 부부가 쌍둥이를 임신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최민환은 평소와 달리 엄마에게 더 매달리는 짱이와, 최근 몸이 안 좋고 춥다고 하는 율희 때문에 고민했다. 결국 산부인과를 방문한 두 사람은 초음파 검사를 받은 후 임신 사실을 확인했다.

두 사람은 검사 후 의사가 "임신이 맞다. 아기가 두 명으로 확인됐다. 쌍생아 임신이다"라고 알리자 울컥하며 벅찬 마음을 드러냈다. 

이날 율희는 직접 인스타그램을 통해 쌍둥이 임신 사실을 전하며, 많은 이들의 축하에 감사한 마음을 표했다. 율희는 쌍둥이 초음파 사진을 공개하며 "짱이의 쌍둥이 동생들 소식듣고 많은 분들께서 축하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어 "요즘 입덧이 너무 심해서 정신을 못 차리고 있는데 그 누구보다 고생해주는 남편과 어머님 덕분에 별 탈 없이 행복하게 태교 중이다"라며 "둥이들은 이렇게 서로 꼭 붙어 잘 크고 있다. 다시 한번 축하해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 출처ㅣ율희 인스타그램

지난 2017년 아이돌 공식 커플이 된 최민환과 율희는 2018년 결혼했으며, 슬하에 아들 재율 군을 두고 있다.

스포티비뉴스=이지원 기자 press@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