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리 건강 상태로 콘서트 '슈퍼쇼8', 정규 9집 음악방송 활동에 불참하는 김희철.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다리 건강 상태로 인해 음악방송과 콘서트 무대에 오르지 않는다. 

슈퍼주니어 소속사 레이블SJ는 30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김희철이 '슈퍼쇼8'과 슈퍼주니어 정규 9집 음악방송 활동에 참여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멤버들의 '군백기'(군복무로 인한 공백기)를 끝낸 슈퍼주니어는 정규 9집으로 가요계 컴백을 앞두고 있다. 10월 12일, 13일 양일간에는 서울 올림픽공원 케이스포돔(체조경기장)에서 브랜드 콘서트 '슈퍼쇼8'을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

줄곧 다리 상태가 좋지 않은 김희철은 멤버들, 소속사와 논의 끝에 '슈퍼쇼8'과 음악방송 무대에는 오르지 않기로 결정했다. 

슈퍼주니어 측은 "김희철은 슈퍼주니어 정규 9집 콘텐츠와 예능 프로그램에는 변함 없이 함께 하지만, 멤버들과 충분한 상의 아래, '슈퍼쇼 8'과 슈퍼주니어 정규 9집 음악방송 활동에는 참여하지 않는 것으로 결정했다"며 "현재 희철의 다리 건강 상태가 지속적으로 무대를 소화하는데 무리가 있어 부득이하게 위와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된 점, 팬 여러분들의 양해 부탁 드리겠다"고 밝혔다.

다음은 레이블SJ의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Label SJ 입니다.

오는 하반기 발매를 앞두고 있는 슈퍼주니어 정규 9집과, 10월 12~13일 서울 올림픽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슈퍼쇼 8'에 대해 안내 말씀 드립니다.

이번 '슈퍼쇼 8'에는 이특, 예성, 신동, 은혁, 동해, 시원, 려욱, 규현 8인의 멤버가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희철은 슈퍼주니어 정규 9집 콘텐츠와 예능 프로그램에는 변함 없이 함께 하지만, 멤버들과 충분한 상의 아래, '슈퍼쇼 8'과 슈퍼주니어 정규 9집 음악방송 활동에는 참여하지 않는 것으로 결정하였습니다.

현재 희철의 다리 건강 상태가 지속적으로 무대를 소화하는데 무리가 있어 부득이하게 위와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된 점, 팬 여러분들의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