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구혜선.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이지원 기자] 배우 안재현과 파경 위기를 맞은 구혜선이 미술,문학,영화를 아우르는 '열일' 행보를 이어가는 가운데, 그를 향한 관심이 식지 않고 있다. 

30일 구혜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용종을 제거하고 입원 중이라 영화제에 불참하게 되었다"며 "죄송하다. 서울국제초단편영화제를 응원한다"고 전했다. 

앞서 이날 구혜선은 자신이 연출한 영화 '미스터리 핑크'가 오는 9월 3일부터 9월 8일까지 서울 영등포구에서 열리는 제 11회 서울 국제초단편영화제 국내경쟁 부문 후보에 선정됐다고 알렸다. 

구혜선이 불참하지만 '미스터리 핑크'를 향한 관심은 여전하다. 해당 작품은 배우 서현진, 양동근이 주연을 맡았으며 구혜선의 자전적 이야기를 담았다고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 구혜선. 출처ㅣ구혜선 인스타그램
구혜선은 영화제에 초청이 되었을 뿐 아니라 미술과 문학에서도 특유의 예술적 면모를 발휘했다. 

27일 구혜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니가 없는 세상, 나에겐 적막. '진산갤러리-구혜선 초대전'이 성공리에 마무리됐다. 수익금 2000만원은 반려동물을 위한 기관에 쓰일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 감사하다"는 글을 올렸다. '구혜선 : 니가 없는 세상, 나에겐 적막'은 반려동물을 잃은 아픔을 담은 그림을 전시한 전시회. 구혜선은 예술을 통해 상처를 이겨내며 만들어낸 작품으로 대중에게 공감을 선사했다.

기부 소식을 알린 다음날인 28일에는 "눈물은 하트 모양이 베스트셀러에 진입했다. 감사하다"는 글을 올리며 포털 사이트에 자신의 저서가 베스트셀러 67위에 오른 화면을 캡처해 게재했다. 구혜선은 이어 이북 분야에서는 1위에 오른 것을 전하며 기쁨을 드러내기도 했다.

▲ 출처ㅣ구혜선 인스타그램

지난 2016년 결혼한 구혜선과 안재현은 결혼 3년 만에 파경 위기를 겪고 있다. 두 사람은 서로 다른 주장을 펼치며 폭로전을 펼쳤다. 구혜선은 "권태기로 변심해 이혼을 요구했다" "주취 상태에서 뭇 여성들과 긴밀한 연락을 주고받았다" 등 안재현의 변심을 주장했지만, 안재현은 "서로가 합의한 것을 왜곡해서 타인들에게 피해를 입히고 계속 본인의 왜곡된 진실만 이야기한다"며 반박했다. 구혜선은 "내가 섹시하지 않아 이혼해달라 했다" 등의 추가 폭로를 했다.

스포티비뉴스=이지원 기자 press@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