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9일 결혼하는 포지션 임재욱. 제공| 신엔터테인먼트, 비포원스튜디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포지션 임재욱이 8세 연하와 결혼한다. 

소속사 신엔터테인먼트는 임재욱이 19일 인천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프리미어홀에서 8살 연하의 비연예인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임재욱의 예비신부는 8살 연하의 재원. 두 사람은 약 2년 간의 교제 끝에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임재욱은 지난 17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을 통해 결혼 소식을 직접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임재욱은 "몇 년 동안 가수와 제작자의 길을 걸으며 바쁜 생활을 하고 있다. 바쁘고 부족한 저를 항상 믿어주고 응원해주는 이분과 평생을 함께하기로 결심했다"라며 "늦은 나이에 결혼을 결심한 만큼 많은 분들이 진심으로 축복해주셨으면 좋겠다"고 결혼 소감을 밝혔다.

이어 "오랜 시간 응원과 사랑으로 힘을 주신 팬분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를 드리며 이번 가을에 열심히 준비한 새로운 음악으로 보답하겠다"고 덧붙였다. 

임재욱은 1996년 포지션으로 데뷔, '후회없는 사랑', '아이 러브 유', '하루', '블루 데이', '너에게', '서머 타임', '리멤버'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켰다. 현재는 장광, 김정현, 송영재, 박선영이 소속된 연예 기획사 신엔터테인먼트 대표로 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