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라운아이드소울. 제공ㅣ롱플레이뮤직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이 5집 하프 앨범으로 컴백한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은 오는 30일 오후 6시 다섯번 째 정규앨범 '잇 소울 롸잇'(It’ Soul Right)의 하프 앨범을 발표한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은 지난 17일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70년대 레트로 무드가 담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티저 이미지에는 노란색 배경에서 흑인 아이가 앨범의 제목인 '잇 소울 롸잇'이 적힌 티셔츠를 입고 위를 바라보고 있어 어떤 의미가 담겨 있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티저 이미지와 함께 게시된 글에는 하프 앨범의 발매일 ‘2019.09.30. 6PM’과 타이틀곡 제목인 ‘그대의 밤, 나의 아침’이 적혀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브라운아이드소울 5집 '잇 소울 롸잇'의 하프 앨범 타이틀곡 ‘그대의 밤, 나의 아침’은 대중성과 음악성을 고루 갖춘 곡이다. 특히 타이틀곡 외에도 이번 하프 앨범에는 지난 2일 선공개한 ‘롸잇(Feat. SOLE)’과 함께 다채로운 장르의 곡들이 수록될 예정이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은 신보 발매와 함께 오는 10월 5일과 6일 양일간 서울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공연을 시작으로 대구, 부산까지 투어 콘서트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번 투어 콘서트는 새롭게 발표하는 앨범의 수록곡들을 라이브로 직접 들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4년 만에 컴백한 브라운아이드소울이 30일 오후 6시에 발매하는 정규 5집 '잇 소울 롸잇'의 하프 앨범과 함께 10월에 진행하는 투어 콘서트를 통해 어떤 하모니를 들려줄지 기대를 모은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