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선영이 운동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출처l홍선영 SNS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가수 홍진영 언니 홍선영이 20kg이나 체중 감량, 요요 없이 '굳히기'에 들어갔다.

홍선영은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운동 중인 사진을 공개했다. 운동복 차림의 그는 헬스장에서 '인증샷'을 찍고, "그래도 땀으로 샤워했다"며 뿌듯해했다. 또한 런닝머신 기록과 함께 "내 키는 169.9cm. 170cm에서 줄었당. 그래도 땀으로 샤워했다. 60분 하고 지친다. 오늘 왜 이래. 컨디션 너무 안 좋다. 날씨 탓인가. 힘내자"고 글을 남기면서 다시 한 번 다이어트에 대한 의지를 불태웠다. 

▲ 홍선영이 운동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출처l홍선영 SNS

함께 공개된 홍선영의 사진에는 그새 더 홀쭉해진 모습이 눈길을 끈다. 실제로 홍선영은 식단조절과 운동을 병행, 다이어트에 열을 올려왔다. 이에 몇 달 전 방송 출연 모습과 비교했을 때 몰라보게 날씬해진 홍선영의 모습이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홍선영이 출연하는 '미우새'는 방송 이후 홍선영 이름으로 국내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다.

날렵한 턱선과 늘씬해진 보디라인으로 모두를 놀라게 한 홍선영. 그는 다이어트 성공으로 원래도 이쁜 미모에서 더 한층 아름다워진 이목구비를 자랑하고 있다. 3개월 만에 20kg나 감량한 그가 다이어트 성공에도 나태해지지 않고, 꾸준한 운동 근황을 공개해 많은 이들에 자극과 귀감이 되고 있다. 

▲ 홍선영이 3개월 만에 20kg 감량에 성공했다. '미운 우리 새끼'에 처음 등장했을 때(왼쪽사진)과 다이어트에 성공한 현재의 모습. 방송화면 캡처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press@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