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팬시' 뮤직비디오 조회수 2억을 돌파한 트와이스. 제공| JYP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트와이스가 컴백 당일 '팬시' 뮤직비디오 2억뷰 돌파라는 겹경사를 맞았다. 

24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트와이스 '팬시' 뮤직비디오가 23일 오후 8시 8분께 유튜브 조회수 2억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트와이스는 2억뷰 돌파 뮤직비디오를 10편 보유하게 됐다. 또한 K팝 걸그룹 역사상 처음으로 활동곡 기준 '11연속 1억뷰 돌파'라는 대기록을 거머쥐게 됐다. 

'팬시'는 지난 4월 22일 발매된 일곱 번째 미니앨범 '팬시 유'의 타이틀곡. 도발적인 가사와 화려한 멜로디로 많은 사랑을 받은 '팬시'는 뮤직비디오에 강렬하고 독특한 색감을 더해 트와이스의 매력을 증폭시켜 국내외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트와이스는 신곡 '필 스페셜'로 컴백한 23일 당일 '팬시' 2억뷰 돌파라는 겹경사를 맞아 눈길을 끈다. 5개월 만에 컴백한 트와이스는 멤버들의 솔직한 마음을 담은 '필 스페셜'로 12연속 히트라는 전무후무한 기록에 도전한다. 

'필 스페셜'은 '시그널', '왓 이즈 러브?'에 이어 JYP 수장 박진영이 또 한 번 트와이스를 위해 작사, 작곡을 맡았다. 트와이스와 얘기를 나누고 박진영이 직접 쓴 가사는 '따뜻한 말 한마디가 큰 위로가 된다'는 메시지를 전해 음악 팬들에게 공감을 선사한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