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4일 오후 6시 첫 컬래버레이션 앨범을 발표하는 식케이, 쿠기. 제공| 하이어뮤직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식케이, 쿠기가 컬래버레이션 앨범을 발표한다. 

식케이와 쿠기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컬래버레이션 미니앨범 '에스오에스'를 발표한다. 

'에스오에스'는 식케이와 쿠기가 처음으로 함께하는 앨범으로, 더블 타이틀곡 '투 에브리씽', '침대 노래'를 비롯해 '드로잉', '고인 업', '서머 스낵'과 보너스 트랙 '하이어 ATM 프리스타일'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이번 앨범은 개성 있는 사운드로 힙합신 대세 프로듀서로 떠오른 GXXD가 전체 프로듀싱을 맡았다. 첫 번째 타이틀곡 '투 에브리씽'은 다채로운 비트에 식케이, 쿠기의 감각적인 래핑이 어우러져 듣는 재미를 높였고, 두 번째 타이틀곡 '침대 노래'는 끈적한 분위기의 멜로디와 직관적인 가사가 강한 중독성을 선사한다. 

식케이는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 소속 아티스트로, 최근 총 20회에 걸쳐 월드투어를 진행했을 정도로 국내외로 많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래퍼다. 쿠기 역시 지난해 엠넷 '쇼미더머니777'에 출연, 독보적인 랩 스타일로 힙합팬들을 사로잡으며 활발한 음악 활동으로 대세 래퍼로 자리매김 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